close

 

 

아무것도 없던 열다섯의 나

什麼都沒有  15歲的我


세상은 참 컸어 너무 작은 나

偌大世界裡  渺小的我


이제 난 상상할 수도 없어

現在 我都無法想像


향기가 없던 텅 비어있던 나 나

沒有誘人的香氣  只是空洞的我


I pray

(祈禱著)

 

Love you my brother 형들이 있어

(愛你 我的哥哥)  有著哥哥們


감정이 생겼어 나 내가 됐어

讓我擁有情緒  成就現在的我


So I’m me

(所以我是我)


Now I’m me

(現在我成為「我」)

 

You make me begin

(你使我踏出第一步)


You make me begin

(你使我踏出第一步)


You make me begin

(你使我踏出第一步)


(Smile with me, smile with me,smile with me)

(一起笑吧  一起笑吧  一起笑吧)


You make me begin

(你讓我重生)


(Smile with me, smile with me)

(一起笑吧  一起笑吧)

 

참을 수가 없어

沒辨法忍住


울고 있는 너

哭泣的你


대신 울고 싶어

想代替你流淚


할 순 없지만

雖然沒有辦法

 

You make me begin

(你使我踏出第一步)


You make me begin

(你使我踏出第一步)


You make me begin

(你使我踏出第一步)


(Cry with me, cry with me,cry with me)

(一起哭吧, 一起哭吧, 一起哭吧) 


You make me begin

(你使我踏出第一步)


(Cry with me, cry with me)

(一起哭吧, 一起哭吧)

 

죽을 것 같아 형이 슬프면

好像要死了一般  當哥哥感到傷心


형이 아프면 내가 아픈 것보다 아파

哥哥感到傷痛的話  我會更加疼痛

 

Brother let’s cry, cry 울고 말자

(哥  哭吧) 就哭吧


슬픔은 잘 모르지만 그냥 울래

雖然還不懂悲傷為何物  就那樣哭吧  


Because, because

(因為, 因為)

 

You made me again

(你讓我重生)


You made me again

(你讓我重生)


You made me again

(你讓我重生)


(Fly with me, fly with me,fly with me)

(一起飛翔吧, 一起飛翔吧, 一起飛翔吧)


You made me again

(你讓我重生)


(Fly with me, fly with me)

(一起飛翔吧, 一起飛翔吧)

 

You make me begin

(你使我踏出第一步)


You made me again

(你讓我重生)

 

arrow
arrow

    日青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