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an't understand what people are saying
我不了解人們在說什麼

 

어느 장단에 맞춰야 될지
該用什麼樣節奏去配合?

 

 

한 발자국 떼면 한 발자국 커지는 shadow
每移動一步  就變大一步的影子

 

잠에서 눈을 뜬 여긴 또 어디
睡著覺  睜開眼  這裡又是何處

 

어쩜 서울 또 New York or Paris
說不定是首爾  又或是紐約或巴㴝

 

일어나니 휘청이는 몸
清醒後 顫抖的身體



(Look) Look at my feet, look down
(看著我的腳  低下頭看)

 

날 닮은 그림자
和我相似的影子

 

흔들리는 건 이놈인가
在晃抖著的是它

 

아니면 내 작은 발끝인가?
還是我的腳根?

 

두렵잖을 리 없잖아
並不是毫無畏懼

 

다 괜찮을 리 없잖아
並不是一帆風順

 

그래도 I know, 서툴게 I flow
我知道  就算如此  我笨拙地流動

 

저 까만 바람과 함께 날아
乘著黑色的風一起飛翔



Hey, na-na-na
 

미치지 않으려면 미쳐야 해
若不想瘋掉 只能發瘋

 

Hey, na-na-na
 

나를 다 던져 이 두 쪽 세상에
將我全身投入於兩邊的世界

 

Hey, na-na-na
 

Can’t hold me down 'cause you know I’m a fighter
(無法阻止我  因為你知道我是個戰士)

 

제 발로 들어온 아름다운 감옥
我步入美麗的監獄

 

Find me and I'm gonna live with ya
(找到我  我將與你一同而活)



(Ayy-oh) 가져와 bring the pain, oh, yeah
帶來吧  (帶來苦痛)

 

(Ayy-oh) 올라타봐 bring the pain, oh, yeah
上來吧  (帶著苦痛)

 

Rain be pourin', sky keep fallin'
(大雨持續傾瀉  天空不停倒塌)

 

Everyday, oh-na-na-na
 

(Ayy-oh) 가져와 bring the pain, oh, yeah
帶來吧  帶來苦痛

 


Bring the pain
帶著苦痛

 

모두 내 피와 살이 되겠지
全部將會變成我的血與肉

 

Bring the pain
帶著苦痛

 

No fear, 방법을 알겠으니
沒有恐懼  知道方法了

 

작은 것에 breathe
小的事物  喘息

 

그건 어둠 속 내 산소와 빛
在那黑暗之中  我的氧氣和光

 

내가 나이게 하는 것들의 힘
那力量讓我成為'我'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 scream
就算跌倒 仍再次起身 (吶喊)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 scream
就算跌倒 仍再次起身 (吶喊)

 

언제나 우린 그랬으니
就像我們一直做的那樣

 

설령 내 무릎이 땅에 닿을지언정
就算我雙膝跪地

 

파묻히지 않는 이상
若沒有被掩埋

 

그저 그런 해프닝쯤 될 거란 걸
那就不算什麼

 

Win no matter what
(義無反顧地贏)

 

Win no matter what, win no matter what
(義無反顧地贏)

 

네가 뭐라던 누가 뭐라던, I don't give a uh
不管你說什麼  不管別人怎麼說  我充耳不聞

 

I don't give a uh, I don't give a uh
(我不在乎)



Hey, na-na-na
 

미치지 않으려면 미쳐야 해
若不想瘋掉 只能發瘋

 

Hey, na-na-na
 

나를 다 던져 이 두 쪽 세상에
將我全身投入於兩邊的世界

 

Hey, na-na-na
 

Can’t hold me down 'cause you know I’m a fighter
(無法阻止我  因為你知道我是個戰士)

 

제 발로 들어온 아름다운 감옥
我步入美麗的監獄

 

Find me and I'm gonna live with ya
(找到我  我將與你一同而活)




(Ayy-oh) 가져와 bring the pain, oh, yeah
帶來吧  (帶來苦痛)

 

(Ayy-oh) 올라타봐 bring the pain, oh, yeah
上來吧  (帶著苦痛)

 

Rain be pourin', sky keep fallin'
(大雨持續傾瀉  天空不停倒塌)

 

Everyday, oh-na-na-na
 

(Ayy-oh) 가져와 bring the pain, oh, yeah
帶來吧  (帶來苦痛)



나의 고통이 있는 곳에
在我苦痛所在之處

 

내가 숨 쉬게 하소서
請讓我喘口氣

 

My everythin’, my blood and tears
(我的全部  我的血和淚)

 

Got no fears, I'm singin’, ohh
(我無懼地唱)

 

Oh, I’m takin’ over
(我要掌握一切)

 

You should know, yeah
(你要知道)

 

Can’t hold me down 'cause you know I’m a fighter
(無法阻止我  因為你知道我是個戰士)

 

깜깜한 심연 속 기꺼이 잠겨
情願被困於漆黑的深淵中  

 

Find me and I’m gonna bleed with ya
(找到我  我將和你一起浴血)


 

(Ayy-oh) 가져와 bring the pain, oh, yeah
帶來吧  (帶來苦痛)

 

(Ayy-oh) 올라타봐 bring the pain, oh, yeah
上來吧  (帶著苦痛)


Rain be pourin', sky keep fallin'
(大雨持續傾瀉  天空不停倒塌)

 

Everyday, oh-na-na-na
 

(Ayy-oh) Find me and I’m gonna bleed with ya
(找到我  我將和你一起浴血)

 

(Ayy-oh) 가져와 bring the pain, oh, yeah
帶來吧  (帶來苦痛)

 

(Ayy-oh) 올라타봐 bring the pain, oh, yeah
上來吧  (帶著苦痛)


All that I know is just goin’ on and on and on and on
(我只知道我會繼續勇往直前)

 

(Ayy-oh) 가져와 bring the pain, oh, yeah
帶來吧  (帶來苦痛)

 

 

arrow
arrow

    日青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